본문 바로가기
피플피플

카크니즈 vs 좀비스 글래머 여배우 미쉘 라이언 활약

by 피플피 2017. 4. 7.

영국 코믹좀비영화 카크니즈 vs 좀비스 

글래머 여배우 미쉘 라이언 (Michelle Ryan)

영국 코믹좀비영화 <카크니즈 vs 좀비스> , 카크니즈 뜻은? 영국 런던 템즈강 북쪽에 위치한 지역 '이스트엔드'의 촌놈,토박이를 칭하는 말이 카크니즈라고 한다고 하네요. 이스트엔드는 노동자들이 사는 빈민가로 유명했는데, 런던 이외에도 노동자들이 사는 빈민계층의 거주지역을 East End 로 상징적으로 부르기도 한다는. 즉 지역 촌놈 vs 좀비들의 싸움 정도 되겠네요.  

카크니즈 vs 좀비스

카크니즈 vs 좀비스 줄거리 및 결말

땅에서 나온 고급반지를 낀 손이 런던의 상징물들을 파괴하는 카크니즈 vs 좀비스 포스터입니다. 기발한 코믹좀비영화 인 나치좀비가 나오는 데드 스노우2 같이 잔인,황당,코믹류의 영화긴 하지만 나름 풍자가 들어간 영화 카크니즈vs좀비스 입니다.

재개발 공사지역에서 해골좀비가 나타나 마을 사람들을 공격하게 됩니다. 재정상태가 나쁜 양로원을 지키기 위한 형제들, 양요원의 용감한 할아버지들, 그리고 좀비들 간의 기관총 등을 난사하는 b급 킬링타임용 영화겠죠...

카크니즈 vs 좀비스

카크니즈 vs 좀비스 유독 시원한 액션과 볼거리를 담당하신 글래머 여배우 미쉘 라이언 몸매

예전 여자인조인간 미드 소머즈 (1976) 를 리메이크 한 바이오닉 우먼 (2007) 이라는 미드의 주인공입니다. 소머즈는 린제이 와그너가 주연이었죠. 아무튼 바이오닉 우먼은 국내에는 그렇게 알려지지는 않았던 것 같네요.

카크니즈 vs 좀비스카크니즈 vs 좀비스

나름 재미요소를 충족시켜주시는 미쉘 라이언 노출

체격도 좋고 글래머 몸매에 블랙과 기관총이 아주 잘 어울립니다.

카크니즈 vs 좀비스

카크니즈 vs 좀비스바이오닉 우먼 미쉘 라이언

카크니즈 vs 좀비스 여배우 케이티 역의 이미지와 예전 바이오닉 우먼 이미지가 다른 것 같기도 하네요. 2007년 당시가 더 주인공 삘이 나는 것 같기도 하고요.

카크니즈 vs 좀비스

미쉘 라이언 나이 1984년생 (만33세) , 영국배우 

키 170cm

글래머러스 한 육감적인 매력과 귀엽고 단아한 얼굴을 가진 배우인 것 같습니다.

카크니즈 vs 좀비스

미쉘 라이언 화보

카크니즈 vs 좀비스

미쉘 라이언 프로필

영화 출연작들

안드론:블랙 라비린스 (2016) , 걸 워크 인투 어 바 (2001) , 카크니즈 vs 좀비스 (2012) , 클린스킨 (2012) ,맨스필드 파크 (2007) , 아이 원트 캔디 (2007) , 캐쉬백 (2006) 등


TV 출연작들

닥터 후 스페셜, 마법사 멀린 , 바이오닉 우먼 소머즈 등

카크니즈 vs 좀비스




영화 캐쉬백은 청불 로맨틱 판타지로 미쉘공드리 감독의 <수면의 과학> 같이 좀 엉뚱하지만, 마트 점원인 주인공의 환상 속에서 쇼핑중인 여자손님들의 옷을 벗기는 등... 나름 파격적인 노출과 상상력이 가미된 예술영화였던 것 같은데, 영화 캐쉬백에 미쉘 라이언이 출연했네요.

카크니즈 vs 좀비스

미쉘 라이언

미쉘 라이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