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플피플

영화 로건: 휴 잭맨의 퇴장과 다프네 킨 x-23 등장

by 피플피 2017. 2. 28.

휴 잭맨의 쓸쓸한 퇴장과 다프네 킨 X-23 등장

로건 베를린국제영화제 가다

영화 로건으로 휴 잭맨과 패트릭 스튜어트는 엑스맨과 작별을 고한다. 휴잭맨 없는 엑스맨이 존재할 지 모르겠지만, 마지막이라고 하니 앞으로 엑스맨의 세대교체가 예상된다. 로건은 울버린이 뮤턴트가 되기전의 이름. 인간으로 돌아간다는 의미가 있는 것 같다. 한 때 절대 죽지않는 능력을 가진 능력자의 늙고 점점 죽어가는 쓸쓸한 히어로의 마지막 모험이 될 것이다.

로건 개봉일 2월28일 한국에서 가장 빨리 개봉한다고 하니, 직접적인 상관이야 없겠지만 휴잭맨의 한국사랑이 떠오른다. 보통 수요일 개봉이 일반적인데 화요일 개봉이라니!

늙고 피로한 울버린과 병든 프로페스X

히어로물이 이렇게 짠해도 되는 건가...

로건 줄거리 : 치유능력을 잃어가는 울버린이 마지막 힘을 다해 그녀를 쏙 빼닮은 로라 키니( X23)을 악당으로부터 필사적으로 지키는 것이겠죠.

특이한 건 청불영화라는 것! 아마도 상당히 액션이 잔인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어른들을 위한 액션이라 기대됩니다.

세대교체를 알리듯 등장한 무서운 소녀 로라 X-23

스페인 출신 다프네 킨 (Dafne Keen)

다프네 킨 나이 2005년생 12살.



엑스맨 x23 능력 및 정체

지하조직에 의해 진행된 웨폰X 프로젝트에서 23번째로 만들어져 x-23 이 됨. 울버린의 체세포를 이용하여 만든 클론. 한마디로 그의 유전적 딸로 볼 수 있음.

성격은 한 번 폭주하면 걷잡을 수 없어, 주위의 가까운 사람들을 종종 죽임. 흥분하면 튀어나오는 아다만티움 클로 때문이겠지요.

 

치유능력(힐링팩터), 무술능력, 초인적인 감각, 스피드 등 그리고 아다만티움 클로가 손등에서 2개, 발에서 1개가 튀어나온다. 


아다만티움 : 신화속에 나오는 매우 단단한 물질, 고대 그리스어로 '길들일 수 없다'라는 뜻의 아다마스토스를 어원으로 함.

클로( Claw) 뜻 : 짐슴의 발톱 

휴잭맨을 대신할 제2대 울버린으로 다프네 킨 이라는 12살 꼬마소녀가 선택되었습니다.

길들여지지 않은 어린 야생동물 같은 돌연변이 역을 잘 소화해 낼까요! 

다프네 킨 부모는 영국과 스페인에서 활동한 배우 윌킨(Will Keen)과 스페인 배우인 Maria Fernandez Ache 입니다. 아버지 윌킨은 영드 설록에 나왔다고 하네요.

부모가 모두 배우출신으로 타고난 끼를 가졌겠네요.

로건 x23 기대됩니다~ 


티저 예고편

댓글